sac3's digital plastic
May 26, 2009
하이퍼샷 렌더링을 위한 머트리얼별 파트 분류
라이노에서 모델링하고 하이퍼샷을 이용하여 렌더링하는 경우에 하이퍼샷에서 머트리얼을 각각 입력하거나 그룹지어 입력하고자 하면, 라이노에서 같은 머트리얼 별로 레이어를 따로 생성해줘야 하는데, 이 작업을 귀찮게 여기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하여 하이퍼샷 렌더링을 위해 오브젝트 분류를 쉽게 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만들었다.
byRhino
고객을 위해 제공하는 플러그인으로 필요하신 분들은 byRhino에서 신청/다운로드 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comment:
Anonymous said...
yes. luv this text.
December 16, 2009 at 6:13:00 AM GMT+9
Post a Comment
Newer Post
Older Post
Home
Subscribe to:
Post Comments (Atom)
1 comment:
yes. luv this text.
Post a Comment